greetings인사말

세계수준의 한방생약 R&D 제약회사로 성장하는 정우신약이 되겠습니다!

1982년 창립이래 한방제약 한길을 걸어온 정우신약은 한약제제, 생약제제 의약품을 전문적으로 연구개발 및 생산하고 있으며, 36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통의약의 현대화와 과학화로 한방업계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는 제약회사입니다.
당사는 충남 아산에 대지 3,200평, 건평 2,500평 규모의 2017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증받은 GMP공장에서 한방의료보험 제품 56종, 한방과립제 80종, 한방 일반의약품 60여종 등 다양한 한방의약품을 생산하여 국민보건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혁신적 천연물의약품을 개발하여 세계로 진출하는 VISION을 이루어 나가고 있습니다.
당사는 2020년 03월 한방기업 최초로 영국지역에 해외법인인 'UK JUNGWOO PHARM & HEALING TCM LTD'를 설립하였으며, 초대 법인장은 김경일 대표로 당사 전임 연구소장 출진으로 중국 한의사 면허를 취득한 생약 전문가입니다. 앞으로 UK 정우신약은 자연주의 치료가 활성화된 영국을 시발점으로 EU연합국가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
또한 당사는 천연물 소재를 이용한 신약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임상 IIb에 진입하는 골관절염치료제와 피부질환용 신약개발을 위해 원생약 추출법을 연구하고 효력시험을 거쳐 임상단계까지 진행할 수 있는 내부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당사는 경영진과 직원간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각자의 업무에 최고 전문가가 되도록 전사적으로 역량강화를 추진하고, 모두가 믿을 수 있는 우수의약품을 생산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한방생약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기업이념을 성실히 진행하고자 합니다.
과거 정우의 혼란으로 질책도 있었으나, 새로이 도전하는 정우신약에 대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정우신약㈜ 대표이사 정순백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