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본문 바로가기
정우신약

customer center고객센터

FAQ 검색
FAQ 검색

FAQ 목록

  1. Q. 약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구매 가능한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약사법상 약은 약사를 통하여 약국에서만 소비자에게 판매 가능합니다. 따라서, 당사가 직접 소비자에게 약을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구매하고자 하시는 약과 연락처, 거주하시는 지역을 홈페이지 Q&A나 상담전화(02-574-2541)로 연락주시면 구매 가능한 약국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 Q. 한방건강보험용약의 효능효과와 용법용량을 알고 싶습니다.

    A. 한방건강보험용약의 사용은 한의사님의 고유 권한으로 환자의 상태에 따라 효능효과와 용법용량이 차이가 있으므로, 당사가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처방받으신 한의원으로 방문 또는 유선으로 문의하여 주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3. Q. 제품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

    A. 제품정보는 구매하신 제품의 설명서와 홈페이지 제품정보란에 상세하게 기재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 궁금하신 사항은 제품에 기재된 상담전화번호(02-574-2541)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로 문의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4. Q. 약국을 통해 약을 구매하였는데 제품 하자가 발견되었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A. 제품 및 홈페이지에 기재된 상담전화 번호(02-574-2541)로 연락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조치해드리겠습니다.

  5. Q. 사용기한을 읽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제품에 따라 사용기한이 년.월.일로 기재되어 있거나, YYMMDD(예시 : 191230)로 기재되어 2019년 12월 30일 까지 사용가능한 기간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2020년이 사용기한인 경우 200811로 기재하게 되어 원래 2020년 8월 11일 까지가 사용기한이나, 일부 소비자께서 2008년 11월까지로 사용기한을 오인하는 경우가 있어, 차후로는 YY.MM.DD(예시 : 20.08.11)로 수정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시파일>

    e252d96aed42432d535f766696eb6b48_1547431701_7886.JPG